ABOUT ARTIST

에밀 베르나르

에밀 베르나르 (1868–1941)는 현대 미술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프랑스 후기 인상주의 화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는 프랑스 릴에서 태어났고, 파리의 아틀리에 꼬르몽에서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베르나르는 폰트아벤 학교와 연합했고, 후에 상징주의와 클루이종주의 운동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예술에 대한 에밀 베르나르의 주목할 만한 공헌들 중 하나는 한 대상의 근본적인 감정들과 영적인 측면들을 표현하기 위해 색상, 선, 형태의 요소들을 종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양식인 합성주의의 발전에 대한 그의 참여였습니다. 그는 폴 고갱과 협력했고, 그들은 함께 스테인드 글라스를 연상시키는 대담한 윤곽선과 평평한 색상의 사용으로 특징지어지는 클루이즌주의의 개념을 발전시켰습니다.

 

베르나르의 예술은 수년에 걸쳐 발전했고, 그는 클루이종주의, 상징주의 그리고 더 전통적인 접근법으로의 복귀를 포함하여 다양한 양식을 실험했습니다. 그는 또한 예술 이론에 대해 광범위하게 글을 써서 당시의 지적인 담론에 기여했습니다.

 

에밀 베르나르(Emile Bernard)는 그의 동시대 사람들 중 일부만큼 널리 인정받지 못할지 모르지만, 특히 새로운 예술 운동의 개발에서의 그의 역할을 통해 예술계에 미치는 영향은 현대 미술사에서 그의 자리를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