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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트릭 헨리 브루스

패트릭 헨리 브루스(Patrick Henry Bruce)(1881-1936) 미국

 

 

미국의 입체파 화가이자 싱크로미즘(Synchromism)

 

브루스는 버지니아 주 캠벨 카운티에서 네 자녀 중 둘째로 태어났으며, 그의 가족은 한때 3,000명 이상의 노예가 일하는 거대한 농장인 Berry Hill을 소유했다. 남북전쟁으로 브루스의 부는 크게 줄었다.

1904년부터 1933년까지 파리에서 살았으며, 모더니스트 스타일로의 그의 진화는 점진적이었지만, 1908년 작품은 르누아르와 세잔의 영향을 드러내고 그 해에 마티스와 만났다.

 

부루스는 Salon d'Automne 에 정기적으로 전시했으며 20세기 초 아방가르드의 주요 예술가들을 많이 만났으며,  1912~1914년 소니아 및 로베르 들로네와 친밀한 우정을 쌓는 동안 그의 그림은 큐비즘의 한 분파인 오르피즘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자신의 그림에 Synchromist라는 제목을 부여한 적은 없지만, 1916년에 그는 모건 러셀(Morgan Russell)의 싱크로미즘(Synchromism) 구성과 매우 유사한 추상회화 형식을 개발했다.

 

그의 성숙한 작품 스타일은 1920년대 프랑스의 페르낭 레제(Jules Fernand Henre Léger)와 아메데 오장팡(Amédée Ozenfant)가 개발한 순수주의를 예견했으며, 1918년 이후의 그의 그림에서 가장자리가 딱딱한 기하학적 형태는 테이블 상판과 같이 배열되고 균일하게 적용된 평면 색상으로 렌더링된다. 그의 작품은 마르셀 뒤샹(Marcel Duchamp)의 찬사를 받았으며, 그의 전 스승인 마티스(Matisse)가 그의 벽화 La Danse (1932–33, in the Barnes Foundation , Merion, Pennsylvania )에서 채택한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극도로 자기비판적이었던 브루스는 그의 그림 중 많은 부분을 파괴했고 약 100점의 작품만 남아 있으며, 1936년 11월 12일 뉴욕시에서 베로날이라는 약물로 자살했다.